HUMBOLT

훔볼트

BUSINESS AREA

(주)훔볼트의 유일한 초점은 최고 품질의 커피와 궁극의 목적은
브라질 피베리 커피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있습니다.
기업, 병원, 프랜차이즈, 카페, 대리점, 유통점 등 B2B비즈니스를 중심으로 최종 소비자인
B2C고객까지 모든 고객과의 CRM(고객관계관리)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커뮤니케이션
활성화를 위해 플래그 샾을 겸한 직영 오프라인 매장 운영과 On-line Shop 및 SNS에 다양한
이벤트를 통해 소통하고 항상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하나하나에 브랜드 철학과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.

B2C (business-to-consumer) 및 B2B (business-to-business) 부문에서 경쟁함으로써
고유의 비즈니스 모델로 훔볼트만의 커피의 소싱, 생산 및 판매의 모든 단계에서
품질을 보증하고 소비자와 직접적인 네트워트를 유지하여 브랜드의 인지도 확대 및 브랜드의
파워를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과 컨텐츠를 위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
끊임없이 도전해 나갈 것 입니다.
  • FRIENDS

    프랜차이즈/카페오픈/
    컨설팅/대량구매

  • ROAD MAP

    지속 가능한 성장을
    위한 훔볼트

    로드맵 만들기

  • HIGHEST QUALITY

    최고 품질의 Grand
    Cru커피 만들기

  • CREATE

    오래가는 소비자 관계
    창출

    ㈜훔볼트 카페
    (성수동, 이태원동)